스크리브너3 한글화-The Outliner


스크리브너3 한글화-The Outliner


outliner를 사용하면 바인더의 섹션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바인더와 같이 작동하여 확장 및 축소 할 수있는 들여 쓰기 된 문서 목록을 보여 주지만 바인더와는 달리 이름의 의미와 같이 요약 및 기타 정보를 표시 할 수 있으므로 원고의 개요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 살펴 보겠습니다.

1. 포커스 (헤더 바가 파란색으로 변함)를 수신 할 수 있도록 상단 에디터 창 (여전히 코르크 보드가 나타나야 함)을 클릭 한 다음 바인더의 "Draft"폴더를 클릭하십시오.

2. 도구 모음에서 모드 보기 컨트롤의 "Outliner"세그먼트를 선택하십시오.

상위 편집기는 이제 Draft 폴더에 포함 된 모든 항목의 시놉시스를 표시합니다 (바인더에서 선택한 항목이기 때문에). 폴더 중 하나 옆의 펼침 삼각형을 클릭하면 더 많은 문서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펼침 삼각형을 클릭하여 폴더 안의 모든 하위 폴더를 열 수 있습니다.

아웃 라이너 사용

"제목 및 시놉시스”열은 각 문서의 제목 및 시놉시스를 보여줍니다.

제목 또는 시놉시스를 더블클릭하여 편집하십시오.

문서에 제목이 없으며 시놉시스가 없는 경우 텍스트의 첫 번째 줄이 표시됩니다. 텍스트가 없으면 "제목 없음"자리 표시자가 표시됩니다.

자리 표시자를 더블 클릭하여 제목을 추가하십시오.

제목을 입력 한 후 돌아와서 시놉시스를 추가하십시오.

시놉시스와 제목이 필요없는 경우 행을 더블 클릭하자마자 리턴하여 제목 영역을 비워 둡니다.

문서에 제목이 있지만 시놉시스가 없는 경우 제목만 표시됩니다.

이 경우 시놉시스를 추가하려면 제목을 더블 클릭하여 편집하고 제목 끝에 Return 키를 눌러 시놉시스 입력을 시작합니다.

문서의 시놉시스는 있지만 제목은 없으면 시놉시스만 표시됩니다.

이 경우 시놉시스를 편집하기 위해 더블 클릭하면 주석 위에 빈 제목 줄이 나타나 원하는 경우 제목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제목을 추가하지 않으면 제목 줄이 다시 사라집니다.

가능한 한 바인더에서 처럼 문서를 끌어다 놓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편집> 이동하기 메뉴에있는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항목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Tip: 아웃 라이너 바닥 글 막대의 오른쪽에 있는 단추 (세 점과 선으로 된 아이콘 표시)를 사용하여 시놉시스를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Outliner 옵션

outliner 제목 표시 줄의 오른쪽 위에있는 ">"단추를 클릭하거나 보기> 아웃라이너 옵션 메뉴를 통해 표시 할 열을 결정하십시오. Outliner는 원하는만큼 정보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아웃 라이너 열은 열 머리글을 클릭하여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오름차순으로 정렬하려면 한 번 클릭하십시오.

내림차순으로 다시 정렬하려면 다시 클릭하십시오.

세 번 클릭하여 정렬을 제거하십시오.



오른쪽, scrivenings 모드로 - 포커스가 하단 에디터에 다시 있어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클릭하여). 그런 다음 바인더에서 "Scrivenings"를 선택하십시오.

data-language=”ko”


행복한 전파상

IT,MAC 리뷰 공장

    이미지 맵


    소프트웨어/MAC & IOS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