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리브너3 한글화-Styles

스크리브너3 한글화-Styles스크리브너3 한글화-Styles


스크리브너3 한글화-Styles

스타일을 사용하면 서식을 저장하고 텍스트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들여 쓰기 및 나머지 텍스트보다 작은 글꼴을 사용하여 "Block Quote"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Scrivener는 기본적으로 "Block Quote"스타일을 제공합니다).

Scrivener는 텍스트 섹션과 관련된 스타일을 기억합니다. 이 방법으로 스타일의 서식을 변경하면 Scrivener는 해당 서식을 사용하는 모든 텍스트를 업데이트하여 새 서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적용

스타일을 적용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십시오.

포맷 막대의 스타일 메뉴에서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스타일 메뉴는 단락 기호 (¶)과 "a"로 표시됩니다.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텍스트를 클릭하고 나타나는 상황 별 메뉴에서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주 메뉴에서 서식> 스타일로 이동하여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포맷> 스타일> 스타일 패널 보기로 이동하여 나타나는 패널에서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스타일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단락 스타일은 전체 단락에 적용되고 줄 간격 및 들여 쓰기와 같은 단락 서식을 포함합니다. 기울임 꼴 및 굵게와 같은 문자 서식을 선택적으로 포함 할 수 있으며 선택적으로 font family 및 크기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단락 스타일은 pilcrow 아이콘으로 메뉴에 표시됩니다.

문자 형식을 포함하는 단락 스타일은 pilcrow 아이콘과 "a"로 표시됩니다.

2. 문자 스타일은 선택된 텍스트나 현재 단어에만 적용됩니다 (선택이없는 경우). 기울임 꼴 및 굵게 (및 선택적으로 font family 및 크기)와 같은 문자 서식 만 포함합니다. 행 간격 및 들여 쓰기와 같은 단락 서식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문자 스타일은 메뉴에 "a"로 표시됩니다.

Tip: 본문 텍스트의 경우 일반적으로 "스타일 없음"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Scrivener에서는 많은 워드 프로세서와 달리 스타일을 다르게 지정하려는 텍스트에만 적용해야합니다. 본문 텍스트까지 모든 스타일을 사용하는 경우, 컴파일하기가 다양한 출력 요구 사항에 맞게 서식을 무시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스타일 만들기 

새 스타일을 만들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1.      편집기에 스타일로 저장하려는 서식을 사용하는 텍스트를 만듭니다.

        2. 일부 텍스트를 선택하십시오.

3. 포맷> 스타일> 셀렉션에서 새로운 스타일로 이동하십시오. 패널이 나타납니다.

4. 스타일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5. 스타일 유형 선택 :

글자 속성 저장은 문자 스타일을 만듭니다.

단락 스타일 저장 문자 서식을 포함하지 않는 단락 스타일을 만듭니다.

모든 포맷 저장하면 문자 서식을 포함하는 단락 스타일이 만들어집니다.

6. font family 및 크기를 포함할지 여부를 선택하십시오.

7. 다른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8. “OK”을 클릭하십시오.

작성한 스타일을 스타일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재정의

때로는 스타일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록 따옴표가 더 들여 쓰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스타일 메뉴에서 셀렉션에서 새로운 스타일을 선택하는 대신 선택 항목에서 셀렉션에서 스타일 재정의하기를 선택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위 스타일 작성과 동일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다시 한 번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스타일을 다시 정의할 때 단락 스타일을 문자 스타일로 또는 그 반대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확인"을 누르면 Scrivener가 이 스타일을 사용하는 텍스트를 찾는 전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진행률 표시 줄이 나타납니다 발견된 모든 것은 다시 정의된 형식을 사용합니다.

스타일 컴파일

Compile 형식을 설정하여 스타일을 재정의하여 다른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crivener와 함께 제공되는 많은 Compile 형식 (예 : "Manuscript (Times)"및 "Paperback")은 "Block Quote", "Body", "Caption", "Heading 1"과 같은 기본 스타일을 무시하도록 설정됩니다 " 등등. 스타일을 덮어 쓰는 컴파일 형식을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data-language=”ko”


행복한 전파상

IT,MAC 리뷰 공장

    이미지 맵


    소프트웨어/MAC & IOS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