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리브너3 한글화-Document Links,Inline Notes

스크리브너3 한글화-Document Links,Inline Notes스크리브너3 한글화-Document Links,Inline Notes


Document Links

문서 링크는 프로젝트의 다른 문서에 링크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웹 하이퍼 링크와 매우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문서 링크를 만들려면 :

1. 텍스트를 적용 할 텍스트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다음 문장에서 "문서 링크"를 강조 표시하십시오.

이것은 문서 링크입니다.

텍스트를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택이 없으면 링크된 문서의 제목이 링크가 적용된 상태로 삽입됩니다.

2. 어느 한 쪽:

편집> 문서에 링크하기로 이동하여 참조 할 문서를 선택하십시오. 또는:

문서를 바인더에서 선택한 텍스트로 끌어옵니다.

3. 후자를 시도해보십시오 : "Revision Mode"문서를 위에서 선택한 텍스트 위로 드래그하십시오.

편집> 문서에 링크하기에서 새 링크 ...를 선택하여 링크 할 새 문서를 만들 수있는 시트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문서 링크를 클릭하면 기본적으로 다른 편집기에서 링크 된 문서가 열리고 필요한 경우  split이 만들어집니다. (앞의 문장에서 "split"을 클릭 해보십시오.)

환경 설정의 “동작”패널에서 이 동작을 변경할 수 있으며 링크를 열고 싶은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Inline Notes

"The Basics"를 다루었을 때 우리는 inspector에 표시되는 텍스트에 코멘트와 각주를 어떻게 추가 할 수 있는지를 보았습니다. 각주와 코멘트를 추가하는 또 다른 방법은 인라인으로 삽입하는 것입니다. 인라인 주석과 각주의 텍스트는 텍스트 바로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inspector 코멘트, 각주와 반대이며 텍스트는 inspector에서 숨겨집니다).

인스펙터 또는 인라인 각주 및 코멘트의 사용 여부는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두 가지를 혼합하여 사용할 수도 있음).

인라인 각주와 주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텍스트 뒤에는 각주가 있습니다.[1]

[그리고 이것은 주석입니다. 주석은 컴파일, 인쇄 또는 내보내기 할 때 텍스트에서 완전히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인라인 노트를 만들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1. 각주 또는 주석으로 바꾸려는 텍스트를 선택하십시오.

2. 삽입> 인라인 주석 또는 삽입> 인라인 주석으로 이동하십시오.

선택 사항없이 이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고 입력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주석의 색상을 클릭하고 포맷> 색 ... 패널 또는 포맷 막대 색상 버튼을 사용하여 주석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내보낼 때 각주로 정의 된 텍스트 범위는 페이지 끝 각주로 바뀔 수 있으며 주석으로 정의 된 텍스트 범위는 주석으로 변환되거나 모두 생략 될 수 있습니다.

Note: 인라인 각주를 만들 때 인쇄되거나 내 보낸 텍스트에 각주 표식을 표시 할 위치에서 회색 버블이 정확히 시작되어야합니다.



[1] 이것은 각주입니다. 텍스트가 편집, 내보내기 또는 인쇄 될 때이 각주는 "실제"각주 (또는 endnote)로 바뀝니다.

스크리브너3 한글화-Document Links,Inline Notes스크리브너3 한글화-Document Links,Inline Notes


data-language=”ko”


행복한 전파상

IT,MAC 리뷰 공장

    이미지 맵


    소프트웨어/MAC & IOS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