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리브너3 한글화-Splitting and Merging Documents

스크리브너3 한글화-Splitting and Merging Documents스크리브너3 한글화-Splitting and Merging Documents


스크리브너3 한글화-Splitting and Merging Documents

문서 분할

각 챕터마다 하나의 문서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첫 번째 초안을 작성한 후 챕터를 작은 섹션으로 나누어보다 쉽게 구조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문서의 텍스트를 작은 조각으로 분할하려면 :

1. 분리하려는 부분의 텍스트를 클릭하십시오.

2. 주 메뉴에서 문서> 나누기> 셀렉션에서 로 이동하십시오. 문서는 커서 포인트에서 두 개로 나누어집니다.

문서> 나누기> 셀렉션과 함께 제목으로 을 사용하기 전에 텍스트 범위를 선택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선택한 텍스트가 새로 생성 된 문서의 제목이됩니다.

문서 병합

분할된  문서를 병합합니다. 바인더에 단일 문서로 병합하려는 많은 수의 작은 문서가 있는 경우 :

1. 바인더에서 병합할 문서를 선택하십시오.

2. 주 메뉴에서 문서> 병합하기 를 선택하십시오.


스크리브너3 한글화-View Multiple Groups
코르크보드나 아웃라이너에 한 그룹의 내용만 표시하는 것은 아니며 여러 그룹의 하위 문서를 쌓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쉽습니다.
1. 에디터 를 가로 또는 세로로 분할하십시오.
2. 포커스를 부여하려면 다른 편집기를 클릭하십시오.
3. 바인더에서 "The Basics"를 선택하십시오.
4. 필요한 경우 코르크보드 모드로 전환하십시오.
5. Command 키를 누른 상태에서 바인더에서 "Going Further"를 클릭하십시오.
6. Command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바인더에서 "팁"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코르크보드를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선택한 각 폴더의 하위 문서가 각 섹션 사이에 구분선이있는 상태로 코르크 판에 모두 표시되는 방식에 유의하십시오.
이와 같이 코르크보드에서 그룹 스택을 볼 때 footer view는 섹션을 그리드 (기본값), 행 또는 열로 표시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있는 버튼을 표시합니다.



각기 다른 옵션을 클릭하여 코르크 보드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십시오.
이제 outliner 모드로 전환 해보십시오. 바인더에서 선택한 세 그룹을 볼 수 있으며, 그룹을 확장하여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스크리브너3 한글화-Control the Other Editor

outliner 및 corkboard는 훌륭한 조직 도구 일뿐만 아니라 바인더와 마찬가지로 “다른 에디터 또는 카피홀더에서 열기”도구를 사용하여 탐색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필요한 경우 에디터를 분할 하십시오.

2. 다른 에디터에서 폴더를 로드하고 corkboard 또는 outliner 모드로 전환하십시오.바닥 글 막대의 상자 밖으로 나오는 화살표가있는 버튼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이 "다른 에디터 또는 카피홀더에서 열기"버튼입니다. 지금 클릭하십시오. 파란색으로 켜져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버튼이 켜져 있으면 분할이있는 경우 코르크 보드 또는 아웃 라이너에서 문서를 선택하면 다른 에디터에서 열립니다.

corkboard 또는 outliner 에있는 문서 중 하나를 클릭하면 이 에디터에서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돌아오세요). 이 기능을 켜면 corkboard 또는 outliner를 사용하여 다른 에디터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다시 클릭하면 선택이 취소됩니다 (회색으로 바뀌면 "다른 에디터 또는 카피홀더에서 열기"가 해제되었음을 나타냄).

카피 홀더에서의 네비게이션

Note: 이 섹션을 읽기 전에 "Referring to More Documents"의 카피 홀더를 다루는 섹션을 반드시 읽으십시오.

이 동일한 단추를 사용하여 카피홀더를 사용하여 문서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1. 키보드의 Option 키를 누른 상태에서 corkboard 또는 outliner에있는 문서 중 하나를 드래그하여 corkboard 또는 outliner 위의 헤더 막대 위로 놓습니다. 카피홀더가 분할되어 다른 에디터에서 열립니다.

2. 이제 "다른 에디터 또는 카피홀더에서 열기"버튼을 다시 클릭하여 파란색으로 바꿉니다. 그런 다음 두 번 클릭하십시오. 카피 홀더가 열렸으므로이 두 번째 클릭시 파란색으로 유지되지만 아이콘이 바뀌어 상자를 가리키는 화살표가 표시됩니다. 이 선택은 이제 다른 편집기가 아닌 Copyholder에서 열릴 것임을 나타냅니다.

3. 이제는 코르크 보드 또는 아웃 라이너에서 문서를 선택해보십시오. 카피홀더에서 어떻게 열리는지 확인하십시오.

다행히도 이것이 얼마나 유용할 수 있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꽤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설정입니다.

왼쪽에 바인더가 열립니다.

에디터가 세로로 나뉩니다.

아웃 라이너 모드의 오른쪽 에디터에서 카피 홀더가 아래쪽에 열림

Copyholder에 영향을 미치도록 설정된 "Selection Affects"버튼.

오른쪽 편집기는  잠긴 상태로 고정 되어 있으므로 바인더의 모든 클릭이 왼쪽 편집기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이 배열을 사용하면 바인더를 사용하여 왼쪽의 편집기를 탐색하고 아웃 라이너를 사용하여 아래의 카피 홀더를 탐색하고 오른쪽에서 research 및 notes 를 탐색하면서 왼쪽에 있는 원고를 배열 및 편집 할 수 있습니다.



data-language=”ko”


행복한 전파상

IT,MAC 리뷰 공장

    이미지 맵


    소프트웨어/MAC & IOS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