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안내

무설치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안내

컴퓨터,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휴대기기로 인해 인터넷은 이제 우리 생활 깊숙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하다 보면 갑자기 느려지거나 특정 사이트 접속이 안 되는 등 각종 이유로 인터넷 속도 측정을 하게 됩니다.

무설치 인터넷 속도 테스트 싸이트인 스피드 테스트(Speed Test)를 이용해 왔었는데요 HTML5를 사용한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인터넷 속도 테스트 SourceForge.net인터넷 속도 테스트 SourceForge.net



회원가입 또는 ActiveX플러그인 설치 없이 태블릿이나 스마트 폰을 포함한 모든 장치에서 실행 가능한 HTML5를 이용한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유 소프트웨어 / 공개 소스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에게 호스팅 서비스와 개발 도구들을 무료로 지원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인기가 높은 소스 포지(SourceForge.net)에서 인터넷 속도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인터넷 속도 테스트 SourceForge.net인터넷 속도 테스트 SourceForge.net

이 인터넷 속도 테스트는 대기 시간 / 핑, 지터, 다운로드 속도, 업로드 속도, Bufferbloat 및 패킷 손실에 대한 현재 인터넷 연결 속도를 테스트하도록 고유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이 완료되면 연결에 대한 추가 보고서뿐만 아니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 유형에 대해 알림을 받게 됩니다. 

이 인터넷 속도 테스트는 플래시 또는 자바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태블릿 및 스마트 폰을 포함한 모든 기기에서 작동합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테스트를 시작하려면 아래의 ‘TEST NOW’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브라우저의 열린 모든 탭을 닫고 컴퓨터의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해주세요. 

이 인터넷 속도 테스트는 대기 시간 / 핑, 지터, 다운로드 속도, 업로드 속도, Buffer Bloat 및 패킷 손실과 같은 상당한 양의 추가 정보를 포함하여 인터넷 연결 속도를 테스트하여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 (VoIP , YouTube 또는 Netflix와 같은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게임) 등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와 달리, SourceForge 인터넷 속도 측정 테스트는 플래시 또는 Java를 요구하지 않으며 대신 보편적으로 호환되는 HTML5를 사용합니다. 이 HTML5는 테스트가 태블릿이나 스마트 폰을 포함한 모든 장치에서 실행되도록 합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테스트가 실행되는 동안 인터넷 속도계가 움직입니다. 

이 인터넷 속도계는 인터넷 연결 속도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후 VIEW DETAIL을 클릭하면 세부 측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 테스트 SourceForge.net인터넷 속도 테스트 SourceForge.net

인터넷 속도 테스트를 실행하면 결과가 표시됩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테스트 결과가 의미하는 바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1. Latency/Ping: 컴퓨터에서 원격 컴퓨터로 단일 패킷을 보낸 다음 다시 가져오는 시간을 측정합니다.

2. Jitter: 연속적인 대기 시간 테스트 결과의 측정. 이상적인 지터 결과는 0에 가깝습니다.

3. Download Speed:측정 속도, 이것은 초당 얼마나 많은 비트를 인터넷을 통해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4. Upload Speed: 이것은 초당 얼마나 많은 비트가 인터넷을 통해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업로드 될 수 있는지입니다.

5. Buffer Bloat : 대기 시간의 척도로 연결이 스트레스를 받고있을 때 수행되는 테스트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연결을 최대화하기 위해 대역폭 테스트를 실행하여 수행됩니다.

6. Packet Loss:컴퓨터에서 보낼 때 얼마나 많은 데이터 패킷이 의도한 목적지에 도착하는지 측정. 이상적인 패킷 손실은 0 %입니다.


또 다른 무설치 속도 테스트 사이트




data-language=”ko”


행복한 전파상

IT,MAC 리뷰 공장

    이미지 맵


    소프트웨어/사용기와 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