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리브너3 한글화-Scriptwriting Mode

스크리브너3 한글화-Scriptwriting Mode스크리브너3 한글화-Scriptwriting Mode

스크리브너3 한글화-Scriptwriting Mode

스크립트 작성 모드는 서식> 스크립트 작성> 스크립트 모드 (Cmd-8)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모드에서 footer view는 다양한 사용 가능한 스크립트 요소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주 메뉴에서 포맷> 대본 작성> 스크립트 모드> 시나리오을 선택하십시오.

단어 및 문자 수는 사라지고 "일반 텍스트"를 말하는 footer view의 오른쪽에 팝업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것은 현재 선택된 텍스트가 시나리오의 일부로 인식되지 않음을 나타냄).

아래 행의 텍스트를 클릭하십시오.

이 텍스트를 클릭하십시오.

footer view의 오른쪽에있는 팝업 메뉴에서 다른 요소를 선택해보십시오.

위의 텍스트는 매번 선택하는 스크립트 요소로 자동 재 형식화됩니다.

탭을 사용하여 스크립트 요소간에 전환하고 키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라인 끝에서 Enter 키를 누르면 다음 요소로 이동합니다.

라인의 시작 부분에있는 탭을 누르면 다른 요소간에 전환됩니다.

일부 요소의 경우 라인 끝의 탭을 누르면 Enter 키를 누른 다음 라인의 다른 요소로 이동합니다. 다른 요소의 경우 탭을 치면 문자가 삽입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화 라인 끝에 탭 입력은 괄호 안에 있는 행으로 이동하고 장면 제목 행에서 탭을 누르면 하이픈이 삽입되어 위치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footer view가 업데이트되어 탭을 누르거나 키를 입력하면 다음 스크립트 요소로 이동합니다.

대본 작성 모드는 문서별로 저장되므로 스크립트 서식을 사용하는 문서와 그렇지 않은 문서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대본 작성 모드를 사용하는 문서에는 다른 텍스트 문서와 구별하기위한 노란색 아이콘이 있습니다.

대본 작성 모드를 끄려면 대본 작성 모드 메뉴 항목을 다시 선택하여 취소하십시오.

각본, 무대 재생 및 만화 스크립트 형식과 같은 여러 가지 스크립트 형식이 제공됩니다. 포맷> 대본 작성> 스크립트 설정 ...을 통해 나만의 템플릿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data-language=”ko”


행복한 전파상

IT,MAC 리뷰 공장

    이미지 맵


    소프트웨어/MAC & IOS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