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리브너3 한글화-Typewriter Scrolling

스크리브너3 한글화-Typewriter Scrolling스크리브너3 한글화-Typewriter Scrolling

스크리브너3 한글화-Typewriter Scrolling

기본적으로 합성 모드는 "타이프 라이터 스크롤"을 사용합니다 ( "다시 표시하지 않음"을 선택하기 전까지는 합성 모드로 들어갈 때마다 이 사실을 알립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새로 입력한 텍스트가 화면의 수직 중앙에 유지되므로 항상 응시하며 목을 구부릴 필요가 없습니다.

타이프 라이터 스크롤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새 문서에 텍스트를 입력할 때 입력할 줄이 화면 가운데보다 낮아 지도록 텍스트가 채워지면 자동으로 위로 스크롤되어 가운데 맞춤을 유지합니다.

화면의 다른 곳에서 텍스트를 편집하면 입력하는 곳마다 타이프 라이터 스크롤이 발생합니다. 이렇게하면 텍스트가 오타를 수정할 때마다 예기치 않게 이동하지 않습니다.

스크린 중간에서 타이프 라이터 스크롤링을 다시 실행하려면 Cmd-J를 누르십시오 (편집> 찾기> 선택 부분으로 이동).

보기> 텍스트 편집> 타이핑 위치에 따라 스크롤하기 (Ctrl-Cmd-T)으로 이동하여 타이프 라이터 스크롤을 끌 수 있습니다. 같은 메뉴 명령을 사용하여, 합성 모드가 아닐 때 에디터를 켜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테스트하려면, 합성 모드 (Opt-Cmd-F)를 입력하고 이 문서 안에 텍스트를 입력하십시오 (타이프 라이터 스크롤 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서 한 줄 이상 충분한 텍스트를 입력해야합니다.

당신의 텍스트 :

화면의 높이를 채울 수있는 충분한 텍스트가 있도록 타이핑 해주세요.

그런 다음 커서를 화면의 하단 1/4에 있는 텍스트로 이동하고 텍스트 한 줄 이상을 입력하십시오. 타이핑 줄이 같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Cmd-J를 누르고 타이핑을 계속 한 번 더 해보십시오. 다른 줄 또는 두 줄 이상 충분한 텍스트를 입력하십시오. 타이핑이 화면 중앙에 고정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텍스트가 다음 줄로 바뀌면 입력하는 줄이 같은 위치에 유지되도록 위로 이동합니다.

Tip: 환경 설정의 "편집중” 패널을 통해 타이프 라이터 스크롤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data-language=”ko”


행복한 전파상

IT,MAC 리뷰 공장

    이미지 맵


    소프트웨어/MAC & IOS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